본문 바로가기
리뷰

부산 사상 메가박스 주차장 팝콘 종류 새로생긴 사상 영화관

by 우니✔✔ 2022. 6. 15.
반응형

기다려오던 영화가 개봉했다는 소식에 부산 사상 메가박스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원래는 롯데시네마였는데 폐점한다는 소문이 들려오더니 다른 영화관으로 바뀌었더라고요. 변경된 내용은 아래에서 말씀드리면서, 자세한 후기까지 남겨보겠습니다. 

부산사상메가박스-상영관
부산-사상-메가박스-상영관

 

 

 

부산 사상 영화관 메가박스로 바뀌고 처음으로 방문하였는데요. 개봉날만 기다리고 있던 범죄도시 2 보기 위해서 달려가게 되었습니다. 원래도 자주 영화관에 가진 않았지만 시국이 변하면서 더욱 안가게 되었는데요. 그래도 꼭 영화를 봐야한다면 사상 롯데시네마를 이용하는 편이었습니다. 범죄도시 1 봤던 사람으로서 2도 큰 스크린으로 보고싶은 마음에 부산 사상 메가박스 예매하게 되었습니다. 

 

사상-메가박스-주차장
부산-사상-메가박스-주차장-요금

일단 눈에 띄게 변한 점은 없었습니다. 롯데시네마에서 메가박스로 이름들이 모두 변경되었고, 부산 사상 메가박스 주차장도 동일하게 애플아울렛 주자창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영화 관람 시 3시간 무료주차가 가능하며 영화 티켓을 보여주셔야 하니 꼭 지참하시길 바랍니다. 3시간을 초과할 시 10분 당 500원이 부과됩니다. 주차를 하고 애플아울렛 건물로 이동해 영화관으로 한번에 갈 수 있기 때문에 이동하는 동선이 아주 편리합니다. 

 

부산-사상-영화관-실내
부산-사상-영화관-실내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야하는데 제가 방문했을 당시에는 수리 중으로 걸어올라가야 했습니다. 부산 사상 메가박스 바뀌기 전에는 상영관 아래층에 먹거리도 판매하고 오락실도 있어서 놀거리가 충분했는데 현재에는 준비중으로 텅 비어있는 상태였습니다. 어떤 매장이 입점하게 될지 궁금해져서 시간이 조금 지난 뒤 다시 한번 부산 사상 영화관에 와볼까 생각해봤습니다. 

 

사상메가박스
사상메가박스-티켓

 

 

인터넷으로 예매를 미리 해두어 예매티켓만 출력하면 되었고, 모두 무인발권기를 이용하게 되어있습니다. 인기가 많은 영화를 보게 되면 상영 시간이 다가올수록 사람이 몰리기 때문에 조금 여유있게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무인발권기 이용이 어려우신 분들은 매점의 직원분께 말씀드려도 되나, 발권기 이용을 권하시더라고요. 어르신분들은 티켓팅 할 때 조금 헷갈리거나 어려울 수 있겠다 싶었습니다. 

 

사상 메가박스 매점은 매표와 동일하게 무인발권기를 이용하여 주문이 가능합니다. 콤보가 다양하지 않아 어쩔 수 없이 단품으로 구매를 했는데 매점 위 메뉴판을 봤을 땐 조금 더 다양한 콤보들이 있었습니다. 메가박스 팝콘 신메뉴로 허니버터 팝콘이 출시되었던데 먹어볼까 고민하다가 오랜만에 부산 사상 영화관 와서 기분이 좋은데 새로운 맛을 실패하면 기분이 다운될 것 같아 먹던대로 카라멜과 어니언을 주문했습니다. 외에도 팝콘 종류는 오리지널, 갈릭, 치즈가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사상-메가박스-팝콘
메가박스-팝콘-종류

제로콜라와 제로 스프라이트까지 구매하고 팝콘 반반을 매점에서 픽업했습니다. 아직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서 그런지 직원분들께서 몰려드는 손님에 정신없이 움직이는게 보이더라고요. 식사를 하고 온지라 다 먹을 수 있을까 걱정했던 팝콘도 영화보면서 하나하나 먹다보니 다 먹어졌습니다. 

 

사상-영화관-메가박스
사상-영화관-메가박스

매점 옆에 있는 곳에서 표를 확인하고 입장하게 됩니다. 직원분께 보여드리면 되고 이 또한 롯데시네마 일 때랑 동일하더라고요. 그냥 이름과 주변에 적힌 네이밍이 부산 사상 메가박스 로 바뀐 것 말고는 큰 변동사항은 없어보였습니다. 

 

 

 

부산사상-메가박스-영화관
부산사상-메가박스-영화관

설레는 마음으로 입장했고 자리를 찾아 앉았습니다. 역시 내부도 크게 달라진 점이 없어진 것 같아 익숙했습니다. 사상 메가박스는 애플아울렛과 붙어있어 영화를 보러 오셨다가 이것저것 구경하기에도 좋아 데이트장소로 오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주차장 이용이 편리해서 더욱 좋기도 하고요. 

 

부산사상메가박스
부산사상메가박스

 

 

 

굉장히 익숙하다 했더니 시트는 아직 롯데시네마 마크가 그대로였습니다. 안내문을 보니 부산 사상 메가박스 상영관 내 좌석 시트는 빠른 시일 내로 변경할거라고 되어 있었습니다. 조금 급하게 오픈한게 아닌가 싶을 정도로 완전히 준비가 되어 있지 않은 모습이 조금씩 보였지만 그래도 접근성이 좋고, 다른 번화가들 사이에 있는 영화관보다는 사람이 적어서 앞으로도 자주 이용하게 될 것 같습니다. 조금 번잡하지 않은 곳을 좋아하신다면 부산 사상 영화관 이용해보시길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